BeMyGuest 소개

BeMyGuest는 2012년에 서비스를 제공하기 시작하여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여행 분야인 아시아 어트랙션, 투어, 액티비티 산업을 주도하는 업체가 되었습니다. 수백군데의 여행지에 있는 트래블 비지니스를 위한 온라인 비지니스 강화, 온라인 부킹을 증가시키는데 전념하고 있는 BeMyGuest는 아시아의 여행 경험을 디자인하는 글로벌 회사 입니다.

 

가장 중요한 발견?
아시아 지역에 관한 다양한 선택지가 필요하다는 사실이죠!

아시아 현지 어트랙션, 투어, 액티비티 제공 업체와 긴밀히 협력하여 얻은 뛰어난 실력을 연구 개발에 투자한 지 수년, 고객의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는 데 도움이 될 전문적이고 혁신적인 상품을 개발하는 데 헌신하고 있습니다. BeMyGuest는 최고의 역량을 발휘하여 여행 사업 성장에 필수적인 고객 맞춤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싱가포르에 본사, 마닐라와 쿠알라룸프르에 지역 사무소를 두고 있는 BeMyGuest는, 기존의 트래블 테크놀로지와는 다른 독특한 상품과 에코시스템을 필요로 하는 서플라이어들과 디스트리뷰션 파트너들을 다양한 범위의 혁신적인 솔루션으로 서포트하고 있습니다

2016 싱가포르 관광 어워즈에서 최고 비즈니스 혁신상을 수상하고, 2017년에는 씨트립의 국제화 관련 최고 전략 파트너로 지정되었습니다. 또한, 패스트컴퍼니가 선정하는 세계 혁신 기업에 우버, 에어비앤비와 함께 이름을 올렸으며 거대 여행 기업인 메리어트와 프라이스라인 그룹을 앞질렀습니다.

BeMyGuest는 성공에 꼭 필요한 발견 문화, 혁신, 완벽함을 꾸준히 지키고 있습니다.

 

BeMyGuest 알아보기

Blanca Menchaca

대표이사

Ola Andersen

최고 재무 책임자(CFO)

Dawid Makowski

기술 담당 최고 책임자(CTO)

Zhao Tang

북아시아 상무이사